본문 바로가기
정보

솔러스에어 휴대용 선풍기

by 할수있어요 2022. 5. 22.
반응형

벌써부터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5월인데도 이렇게 더운데 6~8월은 얼마나 더울까.. 컴퓨터 앞에 작업하는 시간이 많은 관계로 미리 선풍기 한대를 구입하였다 일단 구입하게 된 제품은 솔러스 에어 휴대용 선풍기인데 가장 중점적으로 봤던 건 책상 위에다 올려놔야 하는 관계로 작은 사이즈를 가진 제품이었다 그렇다고 너무 작은 사이즈를 샀을 경우 바람 쐬기가 약할 수밖에 없는데 요 제품 같은 경우 어느 정도 작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바람 쐬기가 좋았다

 

현재 쿠팡 기준 2만 9천원 900원인데 가성비도 좋아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는 제품이 아닌가 싶다 무엇보다도 무선으로 사용할 수가 있어서 충전만 잘 시켜놓으면 책상이 아니고 외부로 가져가서 사용할 수가 있는 것이 큰 메리트가 아닌가 싶다 

 

하지만 사용해본 결과 역시 저렴한 가격 탓일까 바람 쐬기는 그렇게 강하진 않았다 어느정도 크기를 가지고 있어서 시원할 줄 알았는데 역시 나는 역시나였나 보다 어차피 에어컨을 켜고 서브용으로 쓰는 선풍기인지라 많은 기대를 하지는 않았는데 생각보다 조금 약한 파워에 못내 아쉬웠다

 

그리고 배터리 용량이 4000mAh라 사용시간이 넉넉하다고 느끼는데 충전이 다소 느린것이 아쉬웠다 완충하려면 4시간 정도 이상을 해야 하는 거 같은데 뭐 이건 외부로 나가는 경우가 많이 없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이는 부분이 아닌 거 같다 사용할 때는 항시 선을 연결해서 쓰기 때문이다

 

머리 각도가 90도로 꺽기기 대문에 각도 조절이 꽤나 자유로운 편이다 다른 소형 제품들을 보면 상하 각도 조절 자체도 없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부분을 보완한 제품이라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그리고 소음이 확실히 다른 작은 제품에 비해서 작은 편에 속하고 있다 거의 백색소음에 가까울 정도로 작기 때문에 책상 작업이 많은 분들이라도 거슬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리라 본다

 

쿠팡 후기들을 보면 실망했다는 이야기도 많지만 대체적으로 가격대비 했을때 만족하는 글들이 많다 3번의 여름을 나기까지 잘 사용했다는 글도 제법 있는데 그만큼 잔고장이 없는 게 아닌가 싶다 어차피 3만 원 정도 밖에 안 되는 선풍기다 보니 기대감 자체가 크지 않는다는 것도 한몫하겠지만 그래도 서브용 선풍기로 큰 만족감을 준 것은 확실하다

 

요번 연도는 정말 무더운 더위가 다가온다고 하는 만큼 미리미리 더위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들 구비해놓길 바라며 이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