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홈플레닛 스탠드형 선풍기 NDL1703R

by 할수있어요 2022. 5. 12.
반응형

여름이 다가오는 관계로 선풍기를 알아보았다 많은 고를 때 가장 중시한 것은 역시 가성비인데 동급 대비 효율적인 홈플 레닛 선풍기 제품인 NDL1703R을 선택하였다 쿠팡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기도 해서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일단 여름이기도 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지라 쿠팡에서도 항시 품절 대란이 일어났는데 계속 눈여겨 보다 간신히 살 수 있었다 일단 다른 브랜드 제품에 대비해 거의 값이 반밖에 하지 않아서 제정적인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었으며 리모컨도 있어서 사용하기가 굉장히 수월했다 쿠팡에서도 이 부분에 대해서 좋은 평들이 많다

 

리뷰에서는 기계 특유의 웅~ 하는 소리가 있다고 했는데 확실하게 나한테도 들리는것을 확인했다 모터 소리가 돌아가면서 내부에 울리는 그런 느낌? 하지만 선풍기 바람 소리와 겹치다 보니 크게 거슬리거나 하지는 않았다

 

예전에 쓰던 선풍기 같은 경우 미풍 약풍 중풍 강풍 이렇게 되어있었지만 사실 미풍밖에 안쓰는지라 요 제품의 약풍이 나한테 좀 세 개 느껴졌다 강풍으로 틀면 정말 바람이 세서 옷 말릴 때는 제격일듯싶다 이미 기존에 방에다가 창문형 에어컨을 설치하였기 때문에 이 정도 가성비를 가진 선풍기는 충분히 만족감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약풍에서도 세다고 느낀 이유가 아무래도 5엽 날개를 가진 덕분인 거 같은데 나는 춥게 느껴지지만 몸이 더운 사람에게는 큰 만족감을 줄거라 본다 좌우회전 상하 각도 스탠도 높이 등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워서나 앉아서나 제대로 선풍기 바람을 쐴 수 있다

 

소리 때문에 전자파가 세지 않을까 했는데 이의뢰 전자파 적합인증까지 받았다고 한다 더불어 안정인증까지 가격도 싸지만 차후 A/S 에 대한 부분도 만족한다 3만 원대인데도 품질보증기간은 무려 1년이다 이 제품은 쿠팡에서 로켓 배송으로 주문을 하였는데 늘 로켓 배송으로 물건을 시키지만 하루 만에 물건이 온다는 것이 큰 행복인 거 같다 어렸을 때는 택배 하나 시키면 최소 3일~4일은 걸렸는데 시대가 좋아지고 인프라 구축이 좋아지다 보니 로켓 배송이 없으면 못 살 것만 같다

 

현재 여름대비 했을때 가성비 좋은 선풍기를 찾고 있다면 요 제품 NDL1703R을 추천하고 싶다 원하는 방향의 각도 조절 선풍기 고유의 역할인 강력한 바람 쐬기 무엇보다도 가격대에 맞지 않는 품질보증 1년까지 충분히 만족하리라 본다

반응형

댓글